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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Q수강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상시과정의 경우, 결제일부터 수강이 시작됩니다. 정규과정의 경우, 지정된 일자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

Q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
A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Q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
A

결제시 오류발행     

 

1. 결제카드 한도초과   

 

2. 결제정보 오기재

 

3. 결제시간 초과 

 

4. 보안프로그램 미설치

 

 위 4가지 사항을 확인 후 재결제 시도시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 카드사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
A

결제진행 시 동의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겠습니다."를 선택하여 발급종류 및 발급번호 기재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Q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Q수강완료되었는데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A

마이페이지> 증명서 발급란 선택 후 수료된 과정의 수료증 발급을 선택하여 인쇄 합니다. 

Q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A

해외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환경은 거주하고 계신곳에 따라 반영됩니다. 

Q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1.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2.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교재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