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파이터 강사님들의 강의는 수험 목적에 아주 적합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학원 강의와 다르게 과목당 강의 수가 많지 않고 강의당 러닝타임도 길지 않아 5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강의 듣는 부담이 덜합니다.
그리고 전부 녹화 강의라 강의에는 수업 내용 외 쓸데없는 잡담이 없어 시간 낭비가 되지 않는 점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수험생에게 수험이 아닌 학문을 강의하는 학원 수업을 되게 싫어하는데
윤철신 강사님을 포함한 모든 강사님들의 강의는 객관식 문제를 풀기에 적합하게 콤팩트하게 강의를 해주시는데
그렇다고 무작정 암기가 아니라 이해가 필요한 부분은 쉬운 설명과 적절한 예시로 완벽하게 이해를 시켜주십니다.
교재 부분도 아주 만족합니다.
보통 기본 강의를 들을 때 사용하는 기본서는 줄 글로 되어 있고 되게 장황하게 설명을 써놔서 강의를 듣고 시험 직전에 정리하기가 불편합니다.
그래서 학원에서는 요약서를 만들어 팔아먹고 수험생은 시간이 없으니 요약서 까지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스터디파이터 교재는 기본적으로 줄글이 아니라 요약식으로 되어 있고 강의 내용이 빠짐없이 들어가 있어서 복습을 하기에도 좋고
마무리 정리를 하기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굳이 요약서를 만들거나 살 필요가 없습니다.